GONGYOO/Drama
[스크랩] `빅` 공유 "환상의 드림팀과 작업 기대돼"
예온.J
2012. 4. 14. 16:15
▲ 공유 |
[이데일리 스타in 김영환 기자] 배우 공유가 차기작으로 드라마 `빅`에 출연을 확정한 소감으로 "환상의 드림팀과 작업이 기대된다"고 전했다.
공유는 홍정은-홍미란 작가의 신작 KBS2 `빅`으로 5년 만에 드라마 나들이에 나선다. 홍 작가 자매는 `미남이시네요` `내 여자친구는 구미호` `최고의 사랑` 등 히트작을 집필했다.
이번 작품에서 공유는 18세 사춘기 소년의 영혼을 지닌 30대 성공한 전문의 서윤재 역에 캐스팅 됐다. `커피 프린스 1호점` 이후 5년 만의 드라마 컴백이다.
공유는 "5년 만에 드라마로 인사를 드리게 됐다"며 "평소 너무 팬으로써 즐겨보고 좋아하던 홍정은-홍미란 작가님의 작품으로 인사를 드릴 수 있게 되어서 너무나도 설렌다. 작가 분, 배우 분들까지 환상의 드림팀인 만큼 벌써부터 촬영이 기대된다"고 소감을 밝혔다.
드라마 제작사 관계자 역시 "오랜 시간 경준 캐릭터에 공유를 염두 했을 정도로 완벽한 적역 캐스팅"이라며 "`커피프린스 1호점` 이후 5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만큼 이번에 공유가 보여줄 모습에 벌써부터 기대가 되다"고 전했다.
한편 `빅`은 편성 및 캐스팅 마무리가 끝난 후에 첫 촬영에 들어갈 계획이다. 오는 6월 방송 예정.XML
출처 : 『공유공식팬클럽』YOO&I
글쓴이 : [임원]종림 원글보기
메모 :